김규리,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뮤즈 전속모델 계약

배우 김규리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의 전속모델이 됐다.

김규리는 국내 최고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 완벽한 레드카펫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하면서 에끌라두의 제품을 애용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맑은 피부와 우아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규리씨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에끌라두의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 브랜드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근 에끌라두는 푸딩 같은 제형의 재생크림 ‘셀 메모리 크림’을 출시했는데 기존 재생크림 사용 시 과도한 유분감 때문에 사용이 꺼려진다는 리서치 결과를 제품 제작에 반영,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재생크림을 선보였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가 중요한 미의 기준이 되면서 각종 피부과 시술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으며, 이들은 관리 후 빠른 회복을 위해 EGF재생크림을 찾고 있다.

특히 햇빛에 의한 피부손상이 심한 여름철을 맞아 에끌라두의 ‘셀 메모리 크림’의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으며, 해당 크림은 브랜드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인정받고 있다.
상세정보 확인 및 주문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끌라두는 전속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보다 적극적인 홍보 및 영업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