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장미춘향, 가을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개최

셀레피트가 신제품을 활용한 가을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셀레피트에 따르면 이번 뷰티클래스는 역삼동 신라 메디컬 센터에서 ‘미스춘향 홍보대사들의 모임인 장미춘향(長美春香)’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미영 원장(작은차이)이 함께 진행됐다.

뷰티클래스 강연자로 나선 김미영 원장은 수많은 아나운서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실력파 아티스트로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대회 등에서 활동한 전문가로 유명하다.

김 원장은 뷰티클래스를 통해 메이크업의 시작단계인 기초 피부관리법부터 색조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단순 메이크업 시연이 아닌, 모델 개개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는 노하우와 셀레피트를 활용한 가을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해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영인 장미춘향(長美春香) 회장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었다”며 “똑같은 메이크업이 아닌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게 돼 유익했다”고 전했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소개된 셀레피트의 제품은 쿠션팩트 ‘유피덤 쿠션 팩트 워터링21’, 셀레피트 아이즈핏 섀도우 4종, 키스 더 치크 블러셔 4종 등이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춘향홍보대사들 모두 배우 박환희가 겟잇뷰티에서 파우치 필수템으로 소개한 인기제품인 유피덤 쿠션 팩트 워터링21과 가을 메이크업 필수템인 아이즈핏 섀도우 4종 활용법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레피트 신제품 아이섀도우, 블러셔 등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스토어팜, 뷰티윈도, SSG닷컴, 롯데닷컴, GS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블러셔 30%, 가을 섀도우 4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80915010005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