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CELEFIT)’, ‘2018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서 성분까지 착한 색조로 관심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CELEFIT)’이 지난 10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2018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interCHARM BEAUTY EXPO KOREA)’에서 많은 피부 고민에도 색조화장을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수많은 컬러 테스팅을 통해 아시아인에게 가장 적합한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셀레피트(CELEFIT)’의 브랜드 이미지는 잡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박환희를 작년에 모델로 발탁하여 현재까지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피부의 피로와 다양한 트러블로 인한 고민을 케어하는 더마기초케어 브랜드 ‘셀레피덤(CELEPIDERME)’을 메인으로 색조에도 더마를 더하여 피부고민이 많은 고객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만들어진 브랜드가 ‘셀레피트(ELEFIT)’다.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수 있습니다.큰 이미지 보기 ‘셀레피트’의 셀픽파우더는 넓은 모공, 유분, 피지 과다 등으로 인해 여름 메이크업 시 고생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면 피부 요철 위주로 완벽하게 밀착해 뽀송뽀송 포토샵을 한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노세범 파우더이다. 이제품은 중국 절강성 TV 타오바오 라이브방송을 통해 커버쿠션의 완판신화를 이루며 K뷰티 시장의 저력을 보여줬다. 위생허가가 까다로운 중국판매를 위해 1년전부터 준비해 온 수출계획은 허가 예정에 있으며 내년 초부터 활발히 진행될 예정이다.

세계 유수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셀러브리티의 교류로 얻은 글로벌한 감성과 트렌디함을 선사하는 더마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화여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78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