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엠테라피, 저소득층 여성을 돕기 위한 면생리대 기부 진행

지난 2016년 생리대를 살 돈이 없어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소녀들에 대한 사연이 전해진 적이 있었다. 생리대 대신 휴지나 신발 깔창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는 많은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러한 뉴스가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는 가운데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가 저소득층 여성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에 앞장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포피엠테라피는 바디케어, 여성청결제, 여성청결티슈, 면생리대, 미용소품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몇 년, 몇 개월에 걸쳐 연구하고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한 제품은 피부가 느끼는 부담을 줄여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피엠테라피에서 기부한 제품은 면생리대와 면라이너, 생리대 파우치로 일회용 제품이 아닌 빨아쓰는 면생리대를 지원해 위생용품 구입이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했다. 또한 포피엠테라피 면생리대는 표백이나 화학가공을 하지 않은 오가닉 면생리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피엠테라피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움을 겪는 많은 소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한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형태의 기부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피엠테라피는 면생리대 기부 외에 청소년들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업체에 생리대, 라이너, 파우치 등을 후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방법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6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