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엠테라피, ‘퓨어 여성청결제’ 이마트 입점

포피엠테라피의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신제품 ‘퓨어 여성청결제(Pure Feminine Wash)’가 이마트에 정식 입점했다.

포피엠테라피 퓨어여성청결제는 민감한 Y존에 순하게 작용하는 착한 성분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피부 밸런스 및 수분밸런스를 맞춰줘 촉촉하고 건강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인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을 비롯해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수레국화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풍부한 피부보습과 활력을 선사하며 피부보호제 성분인 알란토인과 진정 및 컨디셔닝을 돕는 작약꽃추출물과 페퍼민트잎 추출물이 들어가 예민해진 Y존을 보다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착한 가격과 200ml의 대용량으로 Y존 케어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포피엠테라피 관계자는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을 앞두고 따갑고 예민해지기 쉬운 여성들의 Y존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이번 이마트 입점을 결정했다”고 하며 “퓨어여성청결제는 유해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질세정제로 샤워할 때나 생리 전후 냄새가 신경쓰일 때, 여행 및 외부활동 등 다양한 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도 유통 채널을 확장시켜 나갈 것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여성용품 및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포피엠 테라피 '퓨어 여성청결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인 셀레피트클럽과 이마트 클렌징 섹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