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환희 겟잇뷰티 비비크림 ‘셀레피덤’, 여름철 메이크업 비법으로 주목

무더위와 함께 장마가 찾아왔다. 여름은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계절로 꼽히기도 하는데, 무더운 날씨와 습한 공기가 메이크업을 들뜨게 만들기 때문이다. 더운 날씨에 발생하는 땀과 유분이 메이크업을 무너트리기도 한다.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에 평소보다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피부 건강에 매우 해롭다. 메이크업에 습기가 더해지며 공기 중의 이물질이 피부에 쉽게 달라붙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실내에서는 항시 에어컨을 가동하게 되기 때문에, 실내에서 대부분의 일과를 보내는 이들의 경우 피부 속의 수분을 빼앗기는 경우가 많다. 메이크업이 지워질 정도로 땀과 피지가 발생되지만, 속은 건조함에 시달려 피부가 예민해지는 것이다.

메이트업 전문가들은 “여름철에는 피지 분비가 많아져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고 끈적임이 더해지기 일쑤”라며 “잦은 수정화장은 피부를 답답하게 만들 수 있으며, 여러 제품을 덧바르기보다는 최소한의 제품으로 가벼운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배우 박환희가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출연하여 소개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의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밤’ 제품이 여름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자외선 차단 SPF 45 PA+++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외출 시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안전성테스트를 완료한 데다가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어성초추출물, 병풀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을 선보인 ‘셀레피덤’은 다양한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기초케어 제품 및 비비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겟잇뷰티에 출연한 배우 박환희 또한 평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라 과도한 메이크업 대신 셀레피덤의 비비크림 제품만을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셀레피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겟잇뷰티 비비크림으로 꼽힌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밤’을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17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