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포피엠테라피, 화해 화장품 설문회 조사결과 Y존케어 96.9% 만족도 얻어

고급 퍼스널 바디 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의 여성청결티슈 제품인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티슈가 최근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96.9%의 Y존 케어 만족도를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피엠테라피’는 자사의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티슈가 ‘화해’ 앱을 사용하는 유저 289인이 참여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제품 사용감에 대해 설문을 진행하였으며, 특히 Y존 케어 관련해 96.9%의 높은 만족도뿐만 아니라 19개문항 중 17개 문항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얻었다고 전했다.

포피엠테라피 관계자는 “여름철의 고온 다습한 환경 탓에 질염의 위험성이 높아지는 만큼, 여성의 외음부를 관리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추천이 이슈가 되고 있다”며 “이번에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통해 자사의 제품이 여성의 청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는 각종 세균이나 곰팡이균의 활동이 활발해져 유행성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여성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질염 또한 곰팡이균이 원인이 되는 만큼, 여름철이면 더욱 빈번하게 질염이 나타날 수 있으며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져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질염 예방을 위해 면역력 증진과 더불어 질 주변 청결 관리에 보다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특히 외음부가 땀과 분비물에 더욱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만큼, 세정 시 여성청결제를 이용해 보다 섬세하게 관리해주면 청결 관리에 도움이 된다.

바디 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는 천연 유기농 원료로 피부에 맞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화해’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통해 유저 289인이 참여한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티슈를 비롯해 여성청결제인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워시, 면생리대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 입점하는 등 온, 오프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피엠테라피’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형성하기 위해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www.betanews.net/article/89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