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대만 온라인 채널 ‘쇼피’에서 완판

퍼스널 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 신제품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이 대만 글로벌 온라인 쇼핑플랫폼 ‘쇼피’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쇼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의 인터넷 시장을 주도하는 sea그룹이 운영하는 거대 온라인채널로 아마존 및 라자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셀레피덤은 자사 마스크팩을 대만 온라인 채널에서 10분 만에 완판 쾌거를 이뤘다.

판매된 마스크팩은 피부에 늘어짐 없이 밀착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물에 젖으면 자연적인 점성이 생기는 천연유래 해조 원단으로 제작되어 굴곡진 얼굴에도 빈틈없는 밀착력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쫀쫀한 에센스가 다량 함유되어 마스크팩을 하는 동안과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며 피부진정에 도움 주는 카밍과 윤기를 부여하는 브라이트닝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대만 쇼피 완판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첫걸음으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도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이며 대만 시장에서 성공적인 완판을 이루게 되어 기쁘다. 이 기세를 이어 글로벌 브랜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http://www.the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