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피부를 위한 솔루션, 셀레피덤

이연생활뷰티㈜의 퍼스널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셀레피덤은 피부과 및 약국 등지에서 주목 받아오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셀레피덤은 국내 2,000여개의 약국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온누리약국에 입점한 데 이어 최근에는 글로벌 H&B 스토어인 홍콩 왓슨스(Watsons)와 대만 대표 드럭스토어인 토모즈(Tomod’s)에도 진출하며 관련 업계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셀레피덤 애프터케어 앰플 밀크씨슬’은 셀레피덤이 야심차게 준비한 고농축 대용량 앰플 제품이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해주는 ‘밀크씨슬’, 피부 컨디션을 지켜주는 ‘편백잎 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을 담아 피부의 기초체력을 상승시켜 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착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높은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하는 천연유래 해조 섬유 원단 ‘셀레피덤 타이미업 마스크팩’ 또한 주요 유통 채널에서 높은 제품력을 인정받으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올해가 국내 피부과와 병원에서 만날 수 있었던 셀레피덤을 글로벌 고객과 만나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한 한 해였다면 2022년은 그간 쌓아온 브랜드 자산과 견고한 브랜드 철학, 그리고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면서 “주력 제품인 애프터케어 앰플과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을 앞세워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제품을 확대해나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21년 대한민국 뷰티&헬스산업 대상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셀레피덤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며 앞으로도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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