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미국 코스트코 입점..."글로벌 브랜드 도약 박차"

셀레피덤이 고기능성 맞춤 솔루션 앰플인 ‘애프터 케어 앰플 멀티 비타민’을 통해 대만, 홍콩에 성공적인 수출 기록을 달성한 것에 이어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는 미국을 기반으로 가격 최소화 정책과 철저한 회원정책으로 2015년 기준 전 세계 회원수 8,100만명에 달하는 전 세계에서 성공한 글로벌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이번에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한 셀레피덤 제품은 애프터 케어 앰플 시리즈 중 미백 기능성 제품에 해당하는 멀티 비타민 앰플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애프터 케어 앰플 멀티 비타민은’은 홍콩이나 중국 등 아시아 사람들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이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앰플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독특한 제형으로 글로벌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미국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으로 진출을 확대해 브랜드의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미국 코스트코에 판매를 시작하는 셀레피덤은 2021년 홍콩 왓슨스 입점에 이어 2022년 미국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운 소통의 장을 열게 되었다. 한편 셀레피덤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라고 덧붙였다.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