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수분 관리에 딱’…유산균 앰플 ‘에끌라두 레스퍼레이션 앰플’ 추천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이에 따라 적절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앰플은 텍스처가 가벼워서 빠르게 흡수되며, 유효성분이 고도로 농축되어 있어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최적의 선택지이다.

에스테틱 업계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에스테틱 화장품계의 오랜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에끌라두에서 최근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2023 소비자 선정 우수 기업 브랜드 대상 기초화장품 앰플 부문’에서 전체 앰플 라인이 대상을 수상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에끌라두에서 보유하고 있는 앰플 라인업은 미백, 건조, 민감, 주름 등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며, 그중에서도 에끌라두의 레스퍼레이션 앰플은 여름철 피부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손꼽히는데 앰플에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 (홍삼/콜라겐) 발효 여과물의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강화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에 도움을 주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을 부여해준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는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여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앰플은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풍부하게 보충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식물 추출물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피부가 민감한 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에끌라두의 제품은 소비자 전용 쇼핑몰 또는 사업자 전용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전국의 에끌라두 전문점 또는 에스테틱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끌라두는 대상 수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탁월한 피부 관리 경험을 제공과 더욱 높은 기준의 제품 개발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오는 8월 수분&진정, 미백, 주름관리에 효과가 있는 신제품 3종 세럼 출시를 앞두고 있다.

https://www.outdoo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