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트, 2023년 브랜드대상 컬러코스메틱 부분 대상 선정

색조화장품 브랜드 셀레피트는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로, 제품은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며 피부 무너짐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스틸 픽스드 시리즈’는 기존 색조 제품의 파우더 타공력을 높여 품질을 개선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셀레피트는 지난 12월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에 위치한 뷰티 매장에 입점, 해외 온라인 시장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판매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의 해외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추진하는 중요한 전략으로 평가된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스틸 픽스드 시리즈는 론칭 이후 오랫동안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젊은 세대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며, 애프터 코로나 시대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한국 색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더 널리 알릴 계획이며, 앞으로도 노하우와 전문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뷰티 세계화 선도 ‘스타일을 완성하는 숨은 손’

K-팝과 K-드라마의 성공에는 다양한 요인이 많지만 스타들의 빛에 가려져 있는 숨은 공신들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 직접적으로 한류스타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숨은 아티스트들이 현재도 다방면에서 열심히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들의 땀과 노력으로 지금의 한류가 번성하고 있는 하나의 이유이기도 하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각종 ott채널에서의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등 분야가 넓어진 만큼 수많은 배우들과 가수들의 출연이 늘어남에 따라 헤어 디자이너들과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활동범위도 넓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변화와 한류열풍 속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가 있다. 바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스타일플로어’의 임진옥 대표원장이다. 30년차 경력의 베테랑으로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몇 안되는 명장이다.

2008년 설립된 스타일플로어는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함께 호흡해 온 뷰티살롱으로 각종매거진과 화보, CF, 드라마, 한류를 대표하는 영화 속 헤어 컨셉을 작업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역할을 해 왔다.

스타일플로어는 2012년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뷰티 한류 선도 업체다. 이는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안하고 시연하는데 늘 앞장서며 수많은 한류스타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도맡아 해온 결과다.

아울러 현재도 수많은 영화의 주연 및 조연들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콘서트 공연과 뷰티 선발대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그 진가를 뽐내고 있다.

스타일플로어 임진옥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서 뷰티 한류의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아시아를 뛰어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K-헤어 메이크업이 트렌드를 형성하는데 일조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지나쳐 버릴 수 있는 작은 것까지 담아 드리겠습니다’

JK항공아지트투어는 2018년에 시작되어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더불어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뭉친 국내 국외 여행 관련 기획 및 종합 MICE 기획 운영을 중심으로 한다.

그 동안 축적된 다양하고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나가면서 ‘Wolrdwide Travel Partners’로서 역할과 해외 기업 단체와의 교류 활성화를 통한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을 위한 참된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아웃바운드 사업에서 항공권, 해외 골프투어 및 테마 여행 기업체 단체 모임 등의 상용 인센티브 연수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JK LUX Golf Tour를 하노이, 달랏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본격적인 골프투어 사업화와 MICE 인센티브 중점 행사로 고객의 행복과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인바운드에서는 해외 패키지 그룹과 MICE등을 유치하여 고품격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저가 관광시장을 개선하고, 관광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JK만의 특화된 체험 상품을 개발해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올 해 인바운드 역점 사업으로서 베트남 Vantage Group, Transviet, Hanoi Tourism, 핑투어 등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인아웃바운드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중에 있으며 특히 현지 뷰티 산업 파트너들과의 교류를 본격 시작하여 내년 초부터 매주 30명 이상의 베트남 뷰티 산업 관계자들의 한국 방문 현장 견학 및 세미나 진행을 주관하면서 K-뷰티 세계화에 큰 역할과 기여를 해 나갈 예정이다.

아름다운 정원에서 꽃 길 따라 산책하는 진정한 요양

우리사회는 이미 고령화시대에 접어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이가 들면 각종 질병에 시달리게 되고, 특히 개선이 어려운 증증 만성 질병이 있는 환자의 경우 이를 가족이 계속해서 돌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경우 대개 요양원을 찾게 되는데 이때 어느 요양원을 선택하느냐가 보호자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에도 중요하게 작용한다.

2014년 8월 14일에 설립인가를 받은 서울양주요양원의 이정희 원장은 ‘’서울양주요양원은 아름다운 정원에서 새소리를 들으며 꽃 길을 따라 산책할 수 있는 노인요양시설이며 실내외 최신설비를 갖춘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환경으로 최적화 되어있다”고 설명했다.

서울양주요양원에서는 치매, 뇌졸증 등 노인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노인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요양시설로 요양팀, 간호팀, 재활팀, 복지팀 등 전문인력들이 환자들의 상태에 맞게 체계적인 맞춤케어 형식을 제공함으로써 입소 노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요양, 간호, 물리치료서비스 외에도 인지 향상, 여가 지원, 정서지원, 가족지원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의 회복을 돕고 있다.

이정희원장은 “서울양주요양원에서는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전문 인력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사랑하고 섬기며 베풀며 살겠습니다’라는 원훈을 따라 늘 가족 같은 마음으로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3122008150005220?did=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