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화장품 브랜드 셀레피트는 국내 시장은 물론, 대만,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로, 제품은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며 피부 무너짐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스틸 픽스드 시리즈’는 기존 색조 제품의 파우더 타공력을 높여 품질을 개선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철은 강한 자외선과 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이에 따라 적절한 스킨 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앰플은 텍스처가 가벼워서 빠르게 흡수되며, 유효성분이 고도로 농축되어 있어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최적의 선택지이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 ‘NK-CX 코어 앰플’를 포함한 전체 앰플 라인업 제품이 ‘2023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 기초화장품 앰플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브랜드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2023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은 해당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에끌라두가 최근 여름철 스킨케어를 선도하는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에끌라두는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2023 소비자 선정 우수 기업 브랜드 대상 기초화장품 앰플 부문’에서 전체 앰플 라인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뷰티컬리의 '홈 에스테틱' 카테고리를 통해 기존 일반 소비자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에스테틱 브랜드가 빛을 보고 있다. 에스테틱 브랜드는 백화점과 면세점, 피부과·피부관리실 등 오프라인에서만 살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지난 7일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에서 VIP 원장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 &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 과정 세미나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에이엘의원 박경률 대표 원장이 함께 하였으며, 참석한 에스테틱 원장들을 대상으로 피부 침습 정도에 따른 피부과 시술의 분류와 상황 별 후 관리 및 병원에서 행해지는 비침습적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해 다뤘다.
미용성형 치료 분야에서 가장 각광 받는 성분 중 하나는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HA) 이다. 피부과 성형외과의 필러 시술 등에 쓰이는 성분으로 인체에 히알루론산을 주입하여 부족한 부위를 채우는 성형방법에 적용한다. 주사를 이용해 채운다고 하여 ‘쁘띠성형’이라고도 불린다.
주름의 원인은 한두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발생하게 된다. 우선 나이가 들면서 다른 장기의 노화와 함께 나타나는 자연적인 노화와 외부 요인으로 인한 외부영향 노화로 구분할 수 있다. 외부영향 노화의 가장 잘 알려진 요인으로는 햇빛을 들 수 있다.
셀레피덤은 H&B전문 스토어 토모즈(Tomod’s)에 대만 시장을 겨냥한 전용 마스크팩 기획세트를 추가 런칭했다. 입점 된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은 천연유래 해조 섬유 원단으로 제작돼 SNS에서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셀레피덤이 고기능성 맞춤 솔루션 앰플인 ‘애프터 케어 앰플 멀티 비타민’을 통해 대만, 홍콩에 성공적인 수출 기록을 달성한 것에 이어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는 미국을 기반으로 가격 최소화 정책과 철저한 회원정책으로 2015년 기준 전 세계 회원수 8,100만명에 달하는 전 세계에서 성공한 글로벌 유통업체 중 하나이다.
이연생활뷰티㈜의 퍼스널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셀레피덤은 피부과 및 약국 등지에서 주목 받아오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셀레피덤은 국내 2,000여개의 약국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온누리약국에 입점한 데 이어 최근에는 글로벌 H&B 스토어인 홍콩 왓슨스(Watsons)와 대만 대표 드럭스토어인 토모즈(Tomod’s)에도 진출하며 관련 업계에서 빠르게 영향력을 뻗어나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이 이번 달 왓슨스 홍콩 40여 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은 천연유래 해조 섬유 원단으로 제작됐다. 왓슨스는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27개국에 매장 1만6000여 개를 둔 H&B스토어로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다.
셀레피트의 ‘벨라 팔레트’는 구독자 11만 명의 인기 뷰튜버인 벨라와 협업해 만든 아이섀도 팔레트다. 출시하자마자 36시간 만에 완판됐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유명한 메이크업 브랜드가 아님에도 셀레피트가 SNS에서 #색조장인 #색조맛집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뛰어난 제품력 덕분.
퍼스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미국의 얼루어 편집샵에 입점했다. 셀레피덤은 피부에 맞는 성분과 기능성 제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링거앰플을 시리즈 별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퍼스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미국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며 K-뷰티 제품력을 입증했다. 아마존 초이스는 제품 품질, 소비자 리뷰, 서비스 만족도 등 다양한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에서 부여하는 ‘추천 상품’ 인증이다.
퍼스널 뷰티 브랜드 셀레피트가 일본의 손꼽히는 대형 멀티숍인 프라자, 도큐핸즈, 로프트, 원더, 컬러필드 등 400여개의 일본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셀레피트는 동양인의 피부 결과 톤에 잘 어울리는 텍스처와 컬러의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는 더마코스메틱 색조 브랜드로 지난 2019년 일본의 대형 온라인 유통 채널인 ‘큐텐’을 통해 일본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퍼스널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트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품절대란을 빚었다. 셀레피트는 코트라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된 국내 핵심 브랜드를 선정해 언택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4일 코트라와 함께 아마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셀레피트’가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 입점한다. 셀레피트는 지난 2019년부터 컬러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세계 유수의 셀럽 등과 함께 ‘celeb is you(셀렙이즈유)’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용성 높은 색조 제품을 출시해 뷰튜버와 일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주 뷰튜버가 많이 찾은 화장품 가운데 아이 부문에서는 ‘3CE’가 오랜만에 신제품 아이팔레트를 출시하면서 아이팔레트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이데일리는 지난달부터 국내 최초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회사명 작당모의)’와 공동으로 매주 뷰튜버가 많이 쓴 화장품 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퍼스널 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 신제품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이 대만 글로벌 온라인 쇼핑플랫폼 ‘쇼피’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쇼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의 인터넷 시장을 주도하는 sea그룹이 운영하는 거대 온라인채널로 아마존 및 라자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셀레피트’가 신세계면세점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색조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진다. 셀레피트는 ‘퍼스널 컬러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메이크업 제품을 기획하는 브랜드로 특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인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동양인 특유의 피부결과 톤에 매치 가능한 제품을 주로 출시하고 있다.
2000년대 말 처음 출시된 ‘쿠션팩트’ 제품은 메이크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반 가까이 단축시키며 혁명을 일으켰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덕에 데일리 메이크업 필수품으로 꼽히는 만큼 소비자들의 쿠션팩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전국 2,000여개의 약국 가맹점을 보유한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의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에 ‘셀레피덤’이 입점했다. ‘셀레피덤’은 퍼스널 케어 더마브랜드로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트'의 네일클리퍼 '라운드메이커'가 국내 약국 체인점 온누리약국에 입점한다. 라운드메이커는 손톱을 부드럽게 갈아내는 방식으로 다듬을 수 있는 전동 네일클리퍼다. 손톱, 발톱을 손쉽게 편리하게 원하는 모양, 길이로 관리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K팝을 중심으로 시작된 한류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산 제품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K팝으로 인해 한국에 관심을 보인 외국인들의 시선은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 메이크업 제품으로 향하고 있다.
화장품에 함유되는 화학성분 및 유해성분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는 가운데 화장품 정보 제공 앱 화해가 소개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무기자차)의 ‘유브이 그린 프로텍션 선크림’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가 함께 손을 잡고 출시한 ‘벨라컬렉션’ 섀도우 팔레트가 1, 2차 완판에 이어 3차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컬렉션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색상이 담긴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밝은 피부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부터 음영메이크업에 적합한 톤다운 색상의 섀도우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모두 담아 섀도우는 물론 블러셔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 제품이다.
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CELEFIT)’가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와 컬러 큐레이션 플랫폼 ‘컬러즈’와 함께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가 함께해 특히나 많은 화제를 모았다.
천연여성청결제 제품을 선보이며 고급 퍼스널 바디 케어 브랜드의 대중화에 성공한 포피엠테라피(4PM THERAPY)가 Y존 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피엠테라피’는 피부에 안전한 천연 유기농 원료를 바탕으로 여성청결제를 비롯해 여성청결티슈, 면생리대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20년 전통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끌라두’가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명동본점에 잇따라 입점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5일(금)에는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에 입점하였으며, 이어 26일(금)에는 명동본점 블루밍뷰티에 입점하며 면세점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는 것이 ‘에끌라두’의 설명이다.
겟잇뷰티 방영 직후 비비크림 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의 ‘더마엘릭 퍼펙트 비비 뷰티밤’이 지난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를 재개하였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해당 제품은 겟잇뷰티 비비크림으로 방송을 탄 이후 판매량이 급증하여 품절사태를 빚었다”며, “최근 제품의 재입고로 인해 지난 18일부터 재판매를 시작해 판매 재개와 동시에 제품을 기다린 소비자들을 위해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중국판 ‘런닝맨’으로 유명한 중국 NO.1 예능 방송국 절강 TV 홈쇼핑이 중국 이커머스 1위 기업 알리바바의 타오바오와 합작하여 라이브 예능 프로그램 ‘왕 파이 메이리 투안(王牌美??)’을 런칭했다. 인기 연예인, 전문MC '아려', 쇼호스트, 유명 왕홍 등이 출연하여 뷰티, 패션 등 특정 제품군을 선정하여 라이브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최근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를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셀레피덤에 따르면 자사의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이 ‘화해’ 앱을 사용하는 유저 273인이 참여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수분감 분야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고급 퍼스널 바디 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의 여성청결티슈 제품인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티슈가 최근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96.9%의 Y존 케어 만족도를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요즘과 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고온 다습한 환경 탓에 각종 바이러스나 세균, 곰팡이의 활동이 활발해진다. 이로 인해 다양한 유행성 질환이 많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여성들에게는 질염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 무더위에 지쳐 체력이 떨어진 데다가, 열대야로 인한 수면부족 등에 시달리면서 인체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체내 유익균이 사라지고 세균의 번식이 증가하게 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피부과 입점 기념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최근 유명 피부과에 입점하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는 셀레피덤의 ‘데일리 그린 프로텍션 클렌징폼’은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전 연령대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한 약산성 저자극 폼클렌징폼이다.
여성 건강제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해보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안전한 성분의 여성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많은 브랜드에서 마케팅 전면에 안전을 내놓지만, 아직도 어떤 것을 믿고 골라야 하는지 어려운 이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무더위와 함께 장마가 찾아왔다. 여름은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계절로 꼽히기도 하는데, 무더운 날씨와 습한 공기가 메이크업을 들뜨게 만들기 때문이다. 더운 날씨에 발생하는 땀과 유분이 메이크업을 무너트리기도 한다.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 중인 배우 박환희가 온스타일 ‘2018 겟잇뷰티 SELF’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배우의 화장법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2017 겟잇뷰티’에 출연해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박환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이 직접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공개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가 안전한 EWG 그린 성분의 휴대용 여성청결티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면생리대 이슈로 개인 위생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성 건강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 사례 중 하나가 소비자들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청결티슈다.
배우 박환희가 화장품 브랜드 셀레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박환희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는 박환희가 2년 연속 셀레피트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셀레피트에 따르면 박환희는 잡티 없이 맑은 피부와 깨끗한 이미지로 브랜드 홍보에 시너지 효과를 냈다. 박환희는 SNS를 통해 전속모델로서의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농 여성청결제와 면 생리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포피엠테라피는 지난해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여성들에게 면라이너와 유기농 여성청결제를 지원하며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퍼스널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선크림, 선스틱, 선스프레이, 선팩트, 선쿠션 등 다양한 형태와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는 겟잇뷰티, 올리브영 추천 순위에 오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 대표적인 뷰티채널에서 배우 박환희가 자신의 셀카필수템을 공개했다. 박환희는 “셀카가 잘 나오기 위해서는 자기 얼굴의 단점을 알고 그것을 보완하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 다”며 자신의 셀카필수템으로 ‘셀픽 파우더’를 꼽았다.
‘더마코스메틱’의 색조브랜드인 ‘셀레피트’가 본격적인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클렌징오일폼을 비롯 립타투, 선크림, 화장소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 했으며, 현재 온라인과 SNS 상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에끌라두’가 CJ 올리브영에 입점, 판매된다고 밝혔다. 론칭 기념 세일 할인 이벤트는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매장에서 실시한다. 인기제품인 ‘오일프리 선크림’과 올해 새롭게 출시한 ‘더마 컨트롤 선크림’이 판매된다.
배우 김규리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끌라두’의 전속모델이 됐다. 김규리는 국내 최고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 완벽한 레드카펫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하면서 에끌라두의 제품을 애용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배우 김규리가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에끌라두와 함께 미혼모 및 소외계층 여성을 위한 기부에 나섰다. 에끌라두가 24일 “김규리와 서울지역 미혼모 시설등에 1억 5,000만원 상당의 화장품 및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